서브비쥬얼01 서브비쥬얼02 서브비쥬얼03 서브비쥬얼04 서브비쥬얼05 서브비쥬얼06
자유게시판

아벨모리산후조리원 강추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연주 작성일16-12-30 14:40 조회955회 댓글0건

본문

첫째 아이때문에 둘째를 출산하고 조리원을 온다는게 쉽지만은 않았는데 가족들의 도움으로 조리원에 와서 너무 만족하며 조리할 수 있었습니다.

저는 집체질이라 첫째도 집에서 조리를했었고 밖에나와서 적응하는거 힘들어하는편이라 1주일만 조리원에 있다가 집에가서 산후도우미를 쓸 생각이였어요.

근데 아벨모리 산후조리원에서의 1주일이 꿈같이 후딱 지나가서 1주일을 더 연장해서 몸이 완전히 회복되고 나갈 수 있게되었어요!
좋았던 점은

1. 원장선생님과 신생아실 선생님들의 밝고 긍정적인 분위기와 에너지가 전해져서 우울할 틈 없이 즐겁게 생활 할 수 있었어요~
진심으로 아기를 생각해주시고 보살펴주시고 모유수유도 꼼꼼히 체크해주셔서 신생아때의 발생할 수 있는 상황들 대처하는 법도 배울 수 있었습니다.
다른 어떤 것보다도 산모와 아기가 편안하게 지낼 수 있는 부분이 가장 큰 장점이 아닌가 싶네요^^

2. 조리원내에서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좋았습니다.
신생아 촬영, 발조형 만들기, 체형관리, 신생아 관리, 목욕교육, 퇴실 교육 등 둘째 아이라서 괜찮겠지??가 아닌 처음 키우는 마음으로 새롭게 배우고 체험하는 시간들이었습니다.
특히 소아과 선생님의 일주일에 2번 진료로 아기의 건강상태에 빠르게 대처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저희 아기 눈물샘이 막혀있어서 눈꼽이 많이 끼었었는데 제가 혼자 보고있었다면 대수롭지 않게 생각하고 그냥 뒀을지도 몰랐을텐데 여기서 알게되어 눈 마사지와 안연고 처방으로 좋아지게되었습니다.

3. 식당에서 같이 식사하는 시간이 처음에는 약간 어색하기도했지만 덕분에 산모들과 대화도 나누고 친구들도 생기고 육아를 공유할 수 있게되어서 좋았습니다.
균형잡힌 식단과 모유에 좋은 음식들로 정성스럽게 차려주시고 개인사정에 맞춰서 식사도 잘 챙겨주셔서 집밥같이 너무 편하고 맛있었습니다.

이곳에 와보니 왜 멀리서도 아벨모리조리원을 찾아오시는지 알겠더라구요~ 첫째 조리하신 분들도 둘째때 다시 찾게된다더라구요^^
조리 잘 할 수 있게 도와주신 원장샘과 신생아실샘께 다시한번 감사인사 드립니다!!!

조리원 후기 블로그 글입니다^^
http://blog.naver.com/piglet929/220898597296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