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비쥬얼01 서브비쥬얼02 서브비쥬얼03 서브비쥬얼04 서브비쥬얼05 서브비쥬얼06
자유게시판

너무 아쉬운 조리원 퇴소 ㅠㅠ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하진엄마 작성일16-12-14 22:47 조회929회 댓글0건

본문

곧 조리원 퇴소를 앞두고 있어요.
2주동안 조리원에서 생활하면서 너무너무 많은 도움을 받고 즐겁게 있다 가서 아쉬운 마음에 후기 남기려고 들어왔습니다 ㅠㅠ
 
제가 조리원에 있으면서 좋았던 점들을 적어볼게요.

1. 맛있는 식사와 산모들과의 친목
아벨모리산후조리원에서 제일 맘에 들었던 점은 음식이 정말 맛있었다는 것이었어요. 다이닝룸에서 산모들이 함께 모여서 식사를 하는데, 거의 매 끼니마다 고기나 생선 등 메인반찬이 준비되어있고 샐러드, 미역국 등 함께 나오는 찬들도 다 넘넘 맛있었어요. 또 산모들과 함께 식사를 하다보니 결국 퇴소할때쯤엔 서로 다 친해져서 번호 교환도 하고, 아기들이 비슷한 또래이다 보니 육아의 힘든점이나 궁금증 등을 서로 공유할수 있어 좋았답니다^^
 
2. 알찬 프로그램과 시설들
조리원 생활하는 틈틈히 여러 프로그램에 참여를 했는데요~ 모빌 만들기나 초첨책 만들기, 발조형물 만들기 등 참여했던 모든 프로그램이 다 좋았습니다. 그리고 산후 요가를 하면서 오로도 더 잘 나오고 붓기도 많이 빠졌어요.
프로그램 이외에도 이용할수있는 여러 시설이 준비 되어있는데, 특히 저는 골반교정기와 적외선치료기를 잘 이용했어요! 임신과 출산중에 벌어진 골반은 골반교정기로 열심히 교정하고, 아기를 보느라 아픈 손목과 제왕절개 수술한 상처부위를 적외선 켜놓고 자주 노출시켜주었어요.
 
3. 친절하신 원장님과 선생님들
사실 출산 직후의 산모들은 몸도 안 좋고 예민한 상태일 수밖에 없고, 또 육아도 처음이라 아기를 다루는 방법도 모르고 멘붕인 상태인데 아벨모리산후조리원에 계신 선생님들이 너무나 친절하게 관리해주신 덕분에 힘든 시기를 잘 넘길 수 있었던것 같습니다. 모유수유를 못해 젖몸살이 와 힘들어했던 저를 위해 수유할때마다 원장님께서 방으로 오셔서 제대로된 모유수유 방법도 알려주시고, 함께 수유를 도와주셔서 정말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
신생아실에 계신 선생님들 또한 밤낮없이 항상 아기들을 사랑으로 대해주시는 느낌이 들어 감사한 마음이에요.
 
둘째가 생긴다면 꼭 아벨모리조리원을 다시 방문할 예정입니다.
혹시 조리원 고민하고 계신 예비맘들 계시면 아벨모리 산후조리원 강추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