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비쥬얼01 서브비쥬얼02 서브비쥬얼03 서브비쥬얼04 서브비쥬얼05 서브비쥬얼06
자유게시판

아벨모리 산후조리원 최고예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홀리밸리맘 작성일16-03-15 14:31 조회1,409회 댓글0건

본문

둘째 임신 소식을 듣고 가장 먼저 한 일이 조리원 예약을 한 일이예요. 첫째 때 있었던 좋은 기억들 때문에 이번에도 역시 아벨모리 조리원을 선택하고, 좋은 시간 보내다가나가요. 아벨모리 조리원은 청화병원 건너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첫째 때 조리원 투어를 다녔었는데 여기 아벨모리조리원 만큼 가격도 저렴하고 시설도 좋은 조리원은 없었습니다. 다른 곳에 2주 있을 비용으로 첫째, 둘째모두 3주간 마음 편히 조리원에서 있었습니다.

1. 원장님, 신생아실선생님
우선 원장님과 신생아실 선생님께서 너무 좋으세요. 두 분의 원장님이 거의 상주하시면서 신경써 주세요. 아기에 대해서 모르는 것이나 궁금한 것 있으면 항상 친철하게 답해주시고 옆에 계신다고 생각하니 초보 엄마에겐 든든한 마음이 가득했습니다. 그리고 신생아실 선생님들께서는 항상 웃으면서 아기에게 대해주세요. 제가 첫째 낳고, 둘째 때 조리하러 왔는데도 선생님들 대부분께서 그대로 계셔서 너무 반가웠고, 그 친절함과 미소 그대로 아기에게 너무 잘해주셔서 항상 감사했어요.

2. 시설
조리원 시설이 깨끗해요. 신생아와 산모가 있는 곳이라 깨끗한 곳이 가장 좋잖아요. 신생아실 매일아침 청소하고 소독하시구요, 산모방도 매일 청소해주세요. 그리고 방마다 적외선 치료기와 좌욕기가 있어 잘 사용했어요. 그리고 비싸다는 메델라 유축기도 방마다 구비되어있구요. 황토방과 골반마사지기도 있어서 저녁먹고 황토방과 거실에 모여서 산모들과 이야기도 나누면서 몸조리 잘 할 수 있었어요.

3. 모유수유
산모들이 가장 중요시 생각하는게 모유수유라고 생각해요. 조리원에서 잘 연습하고 나가야 완모할 수 있는데 다른 조리원에서는 여기처럼 철저하게 관리를 안해주신다고 하더라구요. 아기가 배고파 하면 신생아실 선생님들께서 아기를 방에 데려다 주세요. 그러면 방에서 수유를 할 수 있고, 원장님 두분이 돌아가면서 오셔서 가슴마사지도 해주시고, 아기 수유하는 자세를 잘 봐주세요. 전 여기 원장님들께 교육 잘 받아가서 첫째도 완모 둘재도 완모입니다.^^

4. 식사, 간식
식사와 간식이 정말 잘 나와요. 식사시간이 되면 산모들 모두 식당에 모여 저녁을 먹어요. 방안에만 있으면 답답한데 함께 이야기도 나누며 즐겁게 식사를 할 수 있어 좋았어요. 그리고 메뉴가 너무 잘나와서 매끼 든든하게 많이 먹었습니다. 부족하면 이모님들이 더 챙겨주시구요. 그리고 점심식사 후와 저녁식사 후에 간식이 나오는데 모유수유를 하니 밥을 잘 먹어도 출출해 지는데 간식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첫째 때 이곳에서 몸조리하고, 별로였거나 불만이 있었으면 여기 다시 안왔을꺼예요. 시설도 너무 좋고 원장님과 신생아실 선생님들을 신뢰했기 때문에 둘째도 망설임 없이 바로 여기 조리원에 또 왔어요. 제 친구들과 주변 지인들도 제 추천으로 많이 왔다 갔습니다. 무엇보다 모유수유!! 완모!!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강력 추천해드립니다!!! 
(조리원에서 선물로 속싸게, 배냇저고리, 아기양말, 발조형액자, 신생아사진촬영을 해주세요. 너무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